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거제중앙초등학교

검색열기

메인페이지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제129회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022.05.10

공고 제2022-4

 

 

129회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9조에 의하여 제출된 안건을 심의하기 위하여 동 규정 제18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임시회 소집을 공고합니다.

 1. 일시 :  2022510() 오후3

 2. 장소 :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

 3. 안건

안건번호

안건명

622

6학년 수학여행 실시계획안

623

2학기 현장체험학습계획안

624

교장공모제 추진계획안

 

4. 참관안내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참관 하실 수 있으며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운영 규칙 제50(방청인의 준수사항)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 교직원, 학생, 지역주민 방청가능

 

 

2022510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