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정보공개학교운영위원회
【공고 제2025- 18호】
제143회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9조에 의하여 제출된 안건을 심의하기 위하여 동 규정 제18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임시회 소집을 공고합니다.
1. 일시 : 2025. 9. 19.(금) 15시~
2. 장소 : 거제중앙초등학교 1층 회의실
3. 안건
순번
안건번호
안 건 명
1
706
2025학년도 거제중앙초등학교 2학기 현장체험학습계획(안)
2
707
2025학년도 6학년 문화체험여행 일정 변경 계획(안)
3
708
2026학년도 5,6학년 교과용도서 선정 심의(안)
4. 참관안내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참관 하실 수 있으며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운영 규칙 제50조(방청인의 준수사항)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모, 교직원, 학생, 지역주민 방청가능
2025년 9월 10일
거제중앙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