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거제중앙초등학교

검색열기

메인페이지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제124회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021.07.13

공고 제2021-7

 

 

124회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9조에 의하여 제출된 안건을 심의하기 위하여 동 규정 제18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임시회 소집을 공고합니다.

 

 1. 일시 :  2021.7.21일 오후3

 2. 장소 :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

 3. 안건

안건번호

안 건 명

587

2021학년도 6학년 수학여행 실시안

588

2021회계년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

589

방과후학교 강사 변경안

590

방과후학교 운영 수정안

591

2021 초등돌봄교실 단체프로그램 (어린이체육) 운영안

592

2021학년도 2학기 현장체험학습계획안

593

2021학년도 2학기 학교교육과정 변경안

 4. 참관안내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참관 하실 수 있으며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운영 규칙 제50(방청인의 준수사항)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 교직원, 학생, 지역주민 방청가능

 

 

2021713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