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공고 제2021-7호】
제124회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9조에 의하여 제출된 안건을 심의하기 위하여 동 규정 제18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임시회 소집을 공고합니다.
1. 일시 : 2021.7.21일 오후3시
2. 장소 :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
3. 안건
안건번호
안 건 명
587
2021학년도 6학년 수학여행 실시안
588
2021회계년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
589
방과후학교 강사 변경안
590
방과후학교 운영 수정안
591
2021 초등돌봄교실 단체프로그램 (어린이체육) 운영안
592
2021학년도 2학기 현장체험학습계획안
593
2021학년도 2학기 학교교육과정 변경안
4. 참관안내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참관 하실 수 있으며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운영 규칙 제50조 (방청인의 준수사항)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모, 교직원, 학생, 지역주민 방청가능
2021년 7월 13일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