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공고 제2021-8호】
제125회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9조에 의하여 제출된 안건을 심의하기 위하여 동 규정 제18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임시회 소집을 공고합니다.
1. 일시 : 2021.9.28.(화) 오후3시
2. 장소 :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
3. 안건
안건번호
안 건 명
594
2021회계년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595
2021학년도 학교발전기금 운용계획 변경안
596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강사 및 요일 변경안
597
2021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 운영 계획 수정안
598
2022학년도 검인정 교과용도서 선정안
4. 참관안내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참관 하실 수 있으며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운영 규칙 제50조 (방청인의 준수사항)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모, 교직원, 학생, 지역주민 방청가능
2021년 9월 17일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