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공고 제2022-1호】
제127회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9조에 의하여 제출된 안건을 심의하기 위하여 동 규정 제18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임시회 소집을 공고합니다.
1. 일시 : 2022년 2월 15일(화) 오후3시
2. 장소 :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
3. 안건
안건번호
안건명
602
2021회계년도 제3회 추가경정 예산안
603
2022회계년도 본예산안
604
2022학년도 학교발전기금 운용계획안
605
2022학년도 학교교육과정계획안
606
2022학년도 학교급식운영계획안
607
2022학년도 초등돌봄교실 운영 및 안전관리계획안
608
영어회화 전문강사 신규 계약안
609
2022학년도 1학기 현장체험학습 계획안
610
2022학년도 학교안전계획안
4. 참관안내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참관 하실 수 있으며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운영 규칙 제50조 (방청인의 준수사항)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모, 교직원, 학생, 지역주민 방청가능
2022년 2월 9일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