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거제중앙초등학교

검색열기

메인페이지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제139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024.09.11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9조에 의하여 제출된 안건을 심의하기 위하여 동 규정 제18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임시회 소집을 공고합니다.

 1. 일시 : 2024. 9. 10.() 15~

 2. 장소 : 거제중앙초등학교 1층 회의실

 3. 안건


순번

안건번호

안 건 명

1

676

2024학년도 학사일정 변경()

2

677

2024학년도 2학기 현장체험학습 계획()

3

678

2024학년도 방과후학교 운영계획 변경()

4

679

2025학년도 3,4학년 교과용도서 선정 심의()


  4. 참관안내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참관 하실 수 있으며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운영 규칙 제50(방청인의 준수사항)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 교직원, 학생, 지역주민 방청가능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