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거제중앙초등학교

검색열기

메인페이지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2025년 거제중앙초등학교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자원봉사자) 위촉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025.02.03

. 접수기간: 2025. 2. 3. 2. .10 16: 00시까지

 . 접수장소: 거제중앙초등학교 교무(행정)(055-638-1406)

 . 접수방법: 본인이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위촉권자: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 위촉 선정위원회가 선정한 봉사자를 학교장이 위촉

  . 면접심사 대상자 발표: 면접심사 대상자는 별도 공지 없이 개별통보

 . 면접일시: 2025. 2. 11. 13:00 회의실

 . 최종위촉자 발표 : 최종 위촉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하고 위촉 이후 학교 홈페이지에 공개


자세힝 시힝은 붙임 파일을 참고해 주세요.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