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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접수기간: 2025. 2. 3. ~ 2. .10 16: 00시까지
나. 접수장소: 거제중앙초등학교 교무(행정)실(☎ 055-638-1406)
다. 접수방법: 본인이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라. 위촉권자: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 위촉 선정위원회가 선정한 봉사자를 학교장이 위촉
마. 면접심사 대상자 발표: 면접심사 대상자는 별도 공지 없이 개별통보
바. 면접일시: 2025. 2. 11. 13:00 회의실
사. 최종위촉자 발표 : 최종 위촉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하고 위촉 이후 학교 홈페이지에 공개
자세힝 시힝은 붙임 파일을 참고해 주세요.